본문 바로가기
food review

Top.1 가지볶음 황금레시피 :: 평생 써먹는 감칠맛 폭발하는 가지볶음 만드는 법!!

by 또먹 2021. 12. 25.

Top.1 가지볶음 황금레시피 :: 평생 써먹는 감칠맛 폭발하는 가지볶음 만드는 법!! : 이번주 레시피 공개 14편

가지볶음 황금레시피 : 오늘의 레시피 소개

난이도3 /10

오늘 공개할 가지볶음 황금레시피와 몇가지 꿀팁은 가지볶음 황금레시피를 찾는 주부들과 식당 주방장들에게 특히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오늘 공개할 가지볶음 황금레시피만 잘 살펴본다면, 단 3분만에 평생 써먹을 가지볶음 만드는 법을 얻어갈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 가지볶음 황금레시피은 오늘 이 레시피로 종결하고, 완벽한 가지볶음음 식구들에게 대접해보자. 출발!


맛또먹 카카오톡 카카오뷰 링크

https://pf.kakao.com/_CcyKb

 

또먹 요리_음식_레시피

이게 진짜 인생레시피다! 또먹 레시피 채널 추가하고 매일 새로운 top5 레시피를 확인하세요~~!

pf.kakao.com

이제 간편한 카카오톡으로 매일 또먹이의 특별한 레시피를 구경할 수 있다!!

또먹이 채널 추가하고 평생 써먹는 인생레시피 꼭꼭 챙겨보자!!!


 


가지볶음 황금레시피 1 : 가지볶음 만드는 법의 재료 소개

우선 오늘 소개할 가지볶음 황금레시피의 재료를 살펴보자.

 

싱싱한 가지 2개, 고추가루 반 스푼

대푸 반 대, 다진마늘 2스푼

굴소스 1스푼, 깨 1스푼

꽃소금 반 스푼, 청양고추 개

홍고추 1개, 참기름 1스푼

 

오늘 소개할 가지볶음 황금레시피의 재료는 모두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로 구성하였다. 이렇게 오늘 공개할 가지볶음 황금레시피의 모든 재료들을 준비했다면 이제 가지볶음 황금레시피의 다음 단계를 살펴보러 가자!

 

가지볶음 황금레시피 꿀팁 1 : 오늘 소개할 가지볶음 황금레시피에 들어갈 대파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하다. 비타민 c는 인체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비타민 c는 체내에서 합성할 수 없기 때문에 비타민c 섭취를 꾸준히 신경쓰지 않으면 점점 기운이 빠지고 빈혈기가 생기거나 잇몸에서 쉽게 피가 나기 쉽다.

평소 몸이 자주 피로하거나 가끔 잇몸에서 피가 나고 기운이 없다면 반드시 비타민 c를 꾸준히 섭취해야한다. 비타민 c 결핍을 방치할 경우 괴혈병에 걸릴 수 있다.

 

가지볶음 황금레시피 2 : 가지 손질법

오늘 소개할 가지볶음 황금레시피에 사용할 가지를 손질해보자.

 

물에 깨끗하게 씻은 싱싱한 가지 2개를 반으로 갈라주자.

그 다음 먹기 좋은 두깨와 길이로 잘 썰어서 그릇에 담은 다음, 꽃소금 1스푼을 넣고 버무려주자.

 

이렇게 15분정도 밑간이 베일 때까지 숙성시킨 다음 가지볶음 황금레시피의 다음 단계로 넘어가자!

 

가지볶음 황금레시피 3 : 가지볶음 재료 손질법

다음으로 가지볶음 황금레시피의 재료 손질법을 살펴보자. 대파는 반으로 갈라주자.

그다음 작은 크기로 송송 썰어주면 된다.

청양고추 1개는 반으로 갈라서 씨를 긁어 제거해준 다음 작은 크기로 잘라주자.

홍고추 1개도 청양고추와 마찬가지로 썰어주면 된다.

 

이제 본격적으로 가지볶음 황금레시피를 살펴보자!

 

가지볶음 황금레시피 4 : 본격적인 가지볶음 황금레시피

자 그럼 이제 본격적인 가지볶음 황금레시피를 살펴보자.

 

중불로 달군 팬에 식용유를 둘러주자.

썰어둔 대파를 넣고 잠시동안 볶아서 맛있는 파 향을 내준 다음 다진마늘 2스푼을 넣고 잠시 볶아주자.

밑간을 한 가지를 넣고 굴소그 1~1.5스푼을 넣고 잘 볶아주자.

섞어준 다음 불을 중약불로 줄이고, 가지가 투명해질 때까지 볶아주자.

가지가 잘 볶아져서 어느정도 익은게 보인다면 고추가루 반 스푼과 썰어둔 고추를 넣어주고 불을 꺼주자.

마지막으로 참기름 1스푼과 깨 1스푼을 넣어서 가지볶음에 고소한 맛을 더해주자.

 

이렇게 잘 버무려주면 오늘의 가지볶음 황금레시피 끝!

 

가지볶음 황금레시피 5 : 완성된 가지볶음

이렇게 오늘의 가지볶음 황금레시피로 완성된 가지볶음이다.

오늘 소개한 가지볶음 황금레시피로 만든 가지볶음은 굴소스를 넣어서 감칠맛이 폭발한다. 식구들이나 손님 상에 대접하기 정말 좋은 밑반찬이다!

 

가지볶음 황금레시피 꿀팁 2 : 좀전에 잠깐 비타민에 대해 언급했었다. 특히 요즘 사회는 비타민 결핍에 매우 취약하다. 나도 모르게 만성적인 피로에 시달리거나 면역력이 떨어진다면 여러가지 비타민의 불균형일 가능성이 크다. 이럴땐 꼭 종합비타민의 섭취를 고려해봐야 한다.

본인도 몇달 전 젊은 대학생인데도 불구하고 몸이 피로하고 컨디션이 안좋았는데, 혹시나 해서 종합 비타민을 꾸준하게 섭취한 결과 만성적인 피로가 개선되고 일상의 컨디션이 정말 좋아졌다. 종합 비타민 보충제의 섭취는 반드시 늦게 전에 꾸준히 섭취하는 습관을 길러야 할 것 같다.


오늘은 가지볶음 황금레시피를 소개했다.

백종원 가지볶음 황금레시피, 말린 가지볶음 황글레시피, 수미네 반찬 가지볶음 황금레시피, 가지볶음 굴소스, 만물상 가지볶음 황금레시피, 가미볶음밥 맛있게 만드는 법, 가지볶음 돼지고기, 생생정보통 가지볶음 황금레시피, 가지볶음 소고기, 가지무침 황금레시피, 김수미 가지볶음 황금레시피, 가지나물 맛있게 하는 법, 알토란 가지볶음 황금레시피, 가지 요리 맛있게 하는 법 등 여러가지 레시피를 참고하여 제작하였다.

 

부족한 리뷰에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친다.

 

이상 레시피 전문 블로거 맛또먹이었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주 레시피 14편 끝!

2021.12.25 - [food review] - Top.1 애호박 볶음 황금레시피 :: 평생 써먹는 10배 맛있는 애호박 볶음 간단황금레시피!!

 

Top.1 애호박 볶음 황금레시피 :: 평생 써먹는 10배 맛있는 애호박 볶음 간단황금레시피!!

Top.1 애호박 볶음 황금레시피 :: 평생 써먹는 10배 맛있는 애호박 볶음 간단황금레시피!! : 이번주 레시피 공개 13편 애호박 볶음 황금레시피 : 오늘의 레시피 소개 난이도 3/10 오늘 공개할 애호박

ddomuk.tistory.com

이번주 레시피 13편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