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믿고 보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TOP5!!

by 또먹 2022. 10. 25.

믿고 보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TOP 5!!

코로나19 사태 이후 우리 삶 속에서는 비대면 문화가 빠르게 자리 잡고 있다. 이로 인해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 이용률도 증가하였는데, 2020년 한 해 동안 국내 OTT시장 규모는 5,884억 원으로 전년 대비 25% 성장했다고 한다. 현재 한국인들 사이에서 인기 높은 OTT플랫폼으로는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티빙 등이 있는데, 나는 이중에서도 넷플릭스를 즐겨 시청한다. 영화나 드라마 같은 영상 콘텐츠들은 물론이고 예능 프로그램 및 다큐멘터리까지도 장르 불문하고 취향대로 골라볼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기 때문이다.

 

오늘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을 보고, 침대에 누워 주말을 지새워보자!

평소 미드&영드 덕후였던 나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만족스러운 플랫폼이었다. 하지만 아쉽게도 지난 3월 말부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독점 계약이 종료되어 앞으로는 다른 곳과의 경쟁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매력적인 요소가 많아 꾸준히 애용할 계획이다. 그렇다면 이쯤에서 내가 그동안 재밌게 봤던 넷플릭스 드라마 & 영화 5편을 엄선하여 추천해보도록 하겠다. 

 

자 지금부터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시작!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

첫번째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물인데 시즌1부터 시즌3까지 총 8개의 에피소드가 담겨있다. 1980년대 미국 인디애나 주의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실종된 소년 윌 바이어스가 돌아온 후 기이한 현상들이 일어나기 시작하는데, 초자연 현상 전문가 낸시와 친구들이 함께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파헤치는 내용이다.


 개인적으로 공포영화를 잘 못 보는 편인데 이건 무섭다는 느낌보다는 스릴 넘치고 흥미진진하다는 느낌이 더 강했다. 그리고 아역배우들의 연기가 정말 훌륭했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모두 오디션을 통해 선발되었다고 한다.

 

첫번째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끝!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2. 킹덤(Kingdom)

이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의 두번째다.


조선시대 좀비 스릴러물이라는 독특한 소재 덕분에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 등 쟁쟁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했고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연출력 역시 뛰어나 매회 감탄하며 감상했다. 다만 잔인한 장면이 다소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두번째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킹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3. 종이의 집(La Casa de Papel)

세번째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는 종이의 집이다.


스페인 드라마계의 거장 알렉스 피나의 범죄 스릴러 드라마다. 교수라는 이름의 천재 해커가 8명의 범죄자를 모아 스페인 조폐국을 터는 과정을 그린 건데 스케일이 어마어마하다.

 

이제 4번째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을 보러 가보자!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4. 엘리트들(Elite)

4번째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은 바로 엘리트들이다.

상위 0.1% 명문 사립학교 학생들의 충격적인 비밀과 살인사건을 다룬 하이틴 로맨스 스릴러 물이다. 막장드라마 뺨칠 정도로 자극적이지만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흡입력이 강하다.

이제 마지막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을 알아보러 Go~!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5. 보디가드(Bodyguard)

 

마지막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은 바로 보디가드이다.

영국 BBC 6부작 드라마로 전쟁 지역 파병 군인 프랭크 파머가 런던 경시청 소속 경호원으로 임명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렸다. 액션신이 많아서 볼거리가 풍부하고 영국 특유의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이상 오늘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이 모두 끝났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에 보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유튜브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2022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최고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볼만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인기 많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TOP5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등 여러가지 자료들을 참고하여 글을 작성하였다.

 

 

 

 

댓글